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제품 리뷰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875L 장단점 비교

by 스마트꿀단지 2024.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의 새로운 냉장고,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라인업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며,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냉장고를 제공합니다. 이 냉장고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875L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875L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의 특징

 

이 냉장고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맞춤보관실: 냉장고의 하단에 위치한 맞춤보관실은 7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고기, 생선, 치즈, 와인 등 다양한 식품을 적절한 온도와 습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보관실의 문은 푸시풀 방식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슬림 아이스메이커: 냉장고의 문 안쪽에 설치된 슬림 아이스메이커는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얼음을 충분히 만들어 줍니다. 얼음의 모양은 큐브 형태로, 음료나 칵테일에 잘 어울립니다. 또한, 아이스메이커는 분리가 가능하여 청소가 용이합니다.

- 히든심플디스플레이: 냉장고의 문에 숨겨진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냉장고의 온도, 스마트싱스, WiFi 등의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냉장고의 전면 디자인을 깨뜨리지 않고 깔끔하게 숨겨져 있습니다.

- 메탈쿨링커버: 냉장고의 뒷면에 부착된 메탈쿨링커버는 냉장고 내부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냉각 효율을 높여줍니다. 또한, 메탈쿨링커버는 냉장고의 외관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 푸드쇼케이스: 냉장고의 상단에 위치한 푸드쇼케이스는 냉장실과 별도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주 사용하는 식품이나 음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푸드쇼케이스는 냉장실의 문을 열지 않아도 접근할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의 장점

 

이 냉장고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큰 용량: 이 냉장고는 총 용량이 875L로, 대형가족이나 다양한 식품을 보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냉장실의 용량은 522L, 냉동실의 용량은 353L로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맞춤형 디자인: 이 냉장고는 비스포크 라인업의 특징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문의 색상과 재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 9가지의 컬러와 3가지의 재질 중에서 원하는 조합을 만들 수 있으며, 냉장고의 전면에는 고급스러운 메탈 재질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 스마트 기능: 이 냉장고는 WiFi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으며,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냉장고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의 문에 부착된 카메라로 냉장고 안의 식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인식 기능으로 냉장고의 기능을 목소리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의 단점

 

이 냉장고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높은 가격: 이 냉장고는 고급 냉장고로 분류되며,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나와에서 확인한 바로는, 이 냉장고의 최저가는 약 150만원입니다[^1^][1].

- 큰 크기: 이 냉장고는 큰 용량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크기도 큽니다. 냉장고의 크기는 가로 912mm, 세로 1825mm, 깊이 922mm로, 설치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의 후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냉장고를 사용해 본 고객들의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냉장고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용량도 크고,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도 다양합니다. 특히 맞춤보관실이 좋아요. 고기나 생선을 따로 보관할 수 있어서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고, 냄새도 안 나요. 슬림 아이스메이커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음을 따로 만들 필요가 없어서 공간도 절약하고, 음료나 칵테일에 넣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냉장고의 문에 있는 히든심플디스플레이도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냉장고의 온도나 스마트싱스, WiFi 등의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고, 냉장고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아서 깔끔해 보입니다. 이 냉장고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추천합니다.”

 

“저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을 구매하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냉장고는 큰 용량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냉장고입니다. 저는 특히 푸드쇼케이스가 마음에 듭니다. 푸드쇼케이스는 냉장실과 별도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주 사용하는 식품이나 음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푸드쇼케이스는 냉장실의 문을 열지 않아도 접근할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푸드쇼케이스는 내가 원하는 색상과 재질로 선택할 수 있어, 냉장고의 디자인에 맞게 꾸밀 수 있습니다. 저는 푸드쇼케이스를 블랙 컬러와 메탈 재질로 선택했는데, 냉장고의 전면과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이 냉장고의 단점은 크기가 크다는 것입니다. 저희 집은 주방 공간이 넓지 않아서, 냉장고를 설치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냉장고의 크기만큼 보관할 수 있는 식품의 양도 많아서, 장을 자주 보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합니다. 저는 이 냉장고를 구매하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는 가성비가 좋은 냉장고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블로그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에 대해 소개하고, 장단점과 후기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이 냉장고는 큰 용량과 맞춤형 디자인, 스마트 기능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냉장고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격이 비싸고 크기가 크다는 단점도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냉장고를 구매하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도 새로운 냉장고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을 한 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저의 블로그 글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메탈 875L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